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20년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이 공통과목에서 종목별 평가로 변경되며 출제기준이 달라진 가운데 다락원 원큐패스가 조리기능사 필기 수험서 4종(한식조리기능사 필기, 양식조리기능사 필기, 중식조리기능사 필기, 일식·복어조리기능사 필기)을 출간했다.

2020년 1월 1일 이전에는 조리기능사 시험 종목 중 한 가지의 자격증을 취득했을 경우 다른 나머지 종목의 필기가 면제되어 실기 시험을 바로 응시할 수 있었으나 올해부터는 조리기능사 시험 종목 중 한 가지 자격증을 가지고 있더라도 타 종목에 대한 조리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경우 각각 필기와 실기시험을 별도로 치러야 한다.

이에 따라 다락원 원큐패스는 2020년 새 출제 기준에 맞춰 한식·양식·중식·일식복어 종목별로 필기 수험서를 가장 먼저 출간했으며 한식조리기능사 필기의 경우 출간 이후 교보문고 판매량 1순위를 꾸준히 유지 중이다.

원큐패스 조리기능사 필기 수험서는 챕터별 핵심 이론과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로 구성된 지피지기 예상 문제, CBT 형식의 실전 모의고사 5회분으로 구성됐으며 실전 모의고사의 경우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문제를 풀 수 있도록 모바일 모의고사 QR코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이 CBT(Computer Based Test) 시험으로 치러지는 점을 감안해 수험생들이 실전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실제 CBT 화면과 유사하게 모의고사 지면을 편집했다.

조리기능사 필기시험 수험서 중 최다 문제를 수록한 원큐패스 조리기능사 필기 교재는 YES24를 비롯해 인터넷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외국어 교육 출판 전문기업이다.

원큐패스 공식 블로그: http://1qpass.blog.me/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30 10:11:1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